KT고객응대매니저는 폭언예방 음성안내,통화내용녹취(통화레코딩)에 최적화된 솔루션 입니다.
인트로(호지연 방식)기능으로 발신인에게
‘폭언자제요청’ 음성 안내가 끝나면
수신전화기에 벨이 울려서 통화를 합니다.
통화 내용 전체녹취 하는 방법과
필요시에만 사용할수 있는
부분녹취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APP을 이용하여
사무실 번호로 전화를
발신하고 수신 합니다.
근무시간 이외에는
‘오늘은 업무가 종료 되었습니다‘
멘트 송출
재택,출장,외근 등 에도 민원응대 가능
구입 후 관리불편 해소
(분실,파손,요금)
발신번호 알림창 (CID) | 사무실 번호로 문자 수신 및 발신 |
통화메모 | 주소록 |
클릭투콜 | 착신전환 |
통화이력 | 상황별 멘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