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메뉴
제품소개
다운로드
관련규정
주요고객
FAQ
알림
[안심번호 관련] 보도자료
[직원보호 관련] 보도자료
홍보자료
원격지원
HOME
Close
관련규정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 4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 :
기관(장)의 전화 폭언으로 부터 민원응대 공무원 보호책무
전화민원응대 절차 :
음성안내, 녹취기능 강화
전화민원응대 방법 :
콜센타 뿐 아니라 공무원 직통행정전화까지 모두 음성안내 및 녹취기능 실행
법규다운로드
폭언방지법(위반시 불이익 포함),민원처리법 및 산업안전보건법 강화
국가공무원법 개정법률안 발의(이형석.민주당.20210429).pdf
(보도자료)행정안전부,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개정안 12월 9일 국회 통과.pdf
(보도자료)행정안전부, 민원처리법 시행령 국무회의 통과(220705).pdf
민원처리법률 개정 전.후 비교.pdf
산업안전보건법 개정법률안 국회 통과(송옥주의원 등) 통과(20210413).pdf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일부개정령.pdf
산업안전보건법 개정 전.후 비교.pdf
관련법을 미이행할 경우 기관(장)에 대한 불이익
평가,징계처분,벌금,과태료,산업재해 인정 등 영향.pdf
민원응대 직원 보호지침
행정안전부,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2021.04.05).pdf
행정안전부,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평가지표.pdf
행정안전부, 행정기관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 음성안내 확대운영 시행지침(202106).pdf
고용노동부,감정노동종사자(고객응대근로자) 건강보호 메뉴얼(2020.01).pdf
재택근무지침
고용노동부,재택근무 종합 매뉴얼(2020.9).pdf
행정안전부, 유연근무제운영지침(2020.7).hwp
행정안전부,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방공무원 복무관리 지침(제4판)(2021.06.30).pdf
복지공무원지원
사회복지담당공무원 처우개선 방안(2013.7).pdf
처음페이지
1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