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를 클릭 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고객센터(02-319-0100)로 연락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1234) 해 드립니다
①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필수
② 아이폰 설정 > 재설정 > 네트워크 재설정 (자동으로 재부팅)
③ 재부팅 후 다시 아이폰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옵션
> 음성 및 데이터 > 5g우선이나 5g 자동으로 되어있는 것을 우선 LTE로 바꾼 뒤 통화매니저 접속
(그 후에 네트워크 환경을 다시 원하시는대로 바꾸시길 권장 드립니다.)
초기 셋팅값으로, '전화 수신 시 알림'옵션이 활성화 돼있습니다. 설정 - 알림설정 에 들어가서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 해주세요
통화매니저 어플은 KT지능망을 통하는 3자 통화방식으로, 사무실번호로 오는 전화를 받아야 상대방에게 사무실번호로 발신이 됩니다.
통화매니저 어플은 공적인 용도로 이용가능하게끔 만들어진 어플로, 사적인 용도로 악이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PC버전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PC클라이언트의 '공유주소록'에 일괄 등록하면, APP의 '공유연락처'와 연동됩니다.
신청 리스트 엑셀 양식에 변경사항을 표시해서 지원센터에 발송주시면 반영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