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유선번호에 고객응대매니저 서비스를 가입하셨다면 휴대폰 통신사(통신3사/알뜰폰), 단말기종(안드로이드/아이폰)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안됩니다. APP은 유선번호 하나에 한분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계정으로 PC프로그램 로그인 후, 설정 ▶ 관리자 ▶ 조직관리 에서 팀원 계정이 동일그룹 내에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동일그룹에 포함되어야 공유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공유연락처를 혼자 보고싶다면, 팀원을 개별그룹에 분리해주세요.
APP 재로그인 & 삭제 후 재설치를 우선 진행해주세요. 그래도 보이지않으면 고객센터(02-319-0100)로 연락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APP 상에서 통화이력 탭을 통해 녹취 청취가 가능합니다. 단 통화레코딩 서비스가 가입된 상태이어야 합니다.
APP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유지'를 클릭하시면 추후 다시 입력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고객센터(02-319-0100)로 연락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1234) 해 드립니다
①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필수
② 아이폰 설정 > 재설정 > 네트워크 재설정 (자동으로 재부팅)
③ 재부팅 후 다시 아이폰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옵션
> 음성 및 데이터 > 5g우선이나 5g 자동으로 되어있는 것을 우선 LTE로 바꾼 뒤 통화매니저 접속
(그 후에 네트워크 환경을 다시 원하시는대로 바꾸시길 권장 드립니다.)
초기 셋팅값으로, '전화 수신 시 알림'옵션이 활성화 돼있습니다. 설정 - 알림설정 에 들어가서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 해주세요
통화매니저 어플은 KT지능망을 통하는 3자 통화방식으로, 사무실번호로 오는 전화를 받아야 상대방에게 사무실번호로 발신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