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로그램의 통화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통화건 우측의 'AI'버튼 클릭시 AI한줄요약 및 상세요약, 그리고 STT(텍스트변환) 처리된 문서 확인 및 다운로드(txt)가 가능합니다.
PC프로그램 설정에서 레코딩설정 ▶ AI요약 방식 설정을 '자동'으로 선택시, 통화종료된 통화건 바로 아래에 '한줄요약'이 생성됩니다. 만약 생성이 안된다면 새로고침(통화내역에서 내보내기 버튼 상단)을 클릭해주세요.
통화 종료 후 STT변환까지 걸리는 시간이 있어, 텍스트 파일은 통화 종료 후 조금 기다려주셔야 생성이 됩니다.
텍스트 변환본 상단의 '검색'기능을 통해 키워드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찾고자하시는 키워드가 정확하게 변환되지 않았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통화내역의 '레코딩검색'버튼 클릭 후, '레코딩 내용'에서 키워드 입력하여 텍스트 변환된 모든 통화건의 기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검색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에 따라 'AI'와 '기록' 단어를 꼭 포함해야합니다. 회선멘트 ▶ 일반멘트설정의 '산업안전보건법/민원처리법 멘트' 또는 레코딩멘트설정 ▶ '전화수신시 멘트' 중 한 부분만 입력해주시면됩니다.
통화가 끝난 뒤 악성 키워드가 감지되면, 관리자에게 폭언이 있었다는 내용을 문자로 전달하는 기능입니다.
PC프로그램 조직도에서 민원대응팀 폴더를 만든 후 관리자 계정을 설정하면, 폭언이 감지될 때 관리자 휴대폰으로 알림 문자가 전송됩니다.
사내 주소록에 해당 계정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우클릭 후 ‘사내 주소록 다시 내려받기’를 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문자 발송이 될 것입니다.
조직도 내 민원대응팀 관리자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또는 회사 전화번호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발송을 희망하시는 번호만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