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옵션 ▶ 고급 ▶ 보안 항목에서 TLS 1.0, 1.2, 1.3(실험적사용) 전부체크 , 서버의 인증서해지확인 체크해제 후 적용 누르고 로그인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정 ▶ 내정보에 입력되어있는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일치하도록 입력해야 인증번호가 발송되고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안될때는 고객센터(02-319-0100)로 전화주세요.
프로그램 우측상단에 옵션에서 자동닫힘시간을 5초로 짧게 설정하거나 알림창 표시 방법을 겹침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우선 1. 전화기에서 착신걸어놓으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착신이 맞다면 풀고 프로그램내 착신전환을 이용해주세요) 2. 로그아웃후 재로그인해서 확인 , 그래도 안되면 3. 고객센터 02-319-0100으로 연락주세요
통화내역은 300페이지까지 보여지며 삭제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1페이지는 100건입니다.) 통화량에 따라 보여지는 기간은 달라집니다. 또한 장기간 미로그인시 최대 2주간의 통화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프로그램 유저수는 4인이 기본이며 유저1명 추가시 월 1,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단, 계정에 연결되는 회선수에 따라 추가요금 발생)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2-319-0100 으로 문의바랍니다.
우선, 공유주소록과 공유메모로 저장했는지 확인해 주시고 프로그램이 실시간 공유가 되지않아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하시면 적용되어 보여집니다.
관리자계정에서 설정 ▶ 회선설정 ▶ 문자발송 원하는 번호 클릭 ▶ 사용자에 sms발신에 체크되어있는지 확인, 문자 발송수가 입력되어있는지 확인 / 설정변경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수
문자발송건수는 1일 최대 1000건, 월 31,000건이 최대이며 한번에 발송가능한 최대건수는 sms기준 400건입니다. 최초가입시 건수보다 상향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02-319-0100으로 전화주세요.
고객응대매니저 PC프로그램 상 한번에 사진을 3개씩 보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