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프로그램 설정 ▶ 통화설정 ▶레코딩 설정 항목 중 '착신전환레코딩 사용설정' 에서 '사용'으로 설정해주시면 녹음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에서 클릭콜 기능으로 전화걸기를 해야 전화발신시에도 녹취가 됩니다. (주소록, 통화내역에서 전화번호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전화걸기 또는 왼쪽 세로줄에 통화버튼 눌러서 전화번호입력하여 전화걸기)
레코딩멘트의 '전화수신시 멘트'가 불편하시다면, 전화연결 전에 안내멘트가 송출되는 '산업안전보건법/민원처리법 멘트'에서 녹음 사전고지가 가능합니다. 이 때 '녹음' 단어 없이 설정은 가능하지만 추후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에, 가급적 포함하여 설정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자체 ARS음성과 고객응대매니저 멘트가 겹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는 있으나, 자연스럽게 연결 될 수 있게 프로그램 내에서 레코딩 멘트를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회선 유형에 따라 전체 회선 녹취 가능 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대표 번호를 포함한 녹취 내역 확인이 필요한 회선들도 레코딩 가입을 권장드리고 있으며, 정확한 결과 값은 서비스 개통 후 테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통화 내역(전화기 아이콘) ▶ 레코딩 선택 ▶ 레코딩 검색 에서 기간별, 번호별, 레코딩내용(키워드)별로 검색 가능합니다.
파일을 재생하지않고 통화내용 확인을 희망 하실 경우, AI 레코딩으로 서비스를 변경하시면 파일을 청취하지 않으셔도 STT로 변환 된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확인 및 AI 한 줄 요약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KT고객응대매니저 레코딩 서비스를 통한 녹음 파일은 보안 검증을 거친 KT 클라우드 파일에 암호화 되어 보관되며 실 사용자 이외에는 접근이 불가합니다. 파일 내역은 고객응대매니저 프로그램 내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입 시 선택한 보관 기간(1년 또는 3년)만큼 유지됩니다. 따로 보관을 원하시면 프로그램 내 다운로드를 통해 PC에 저장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초기 설정을 도와드리면서 회선 별 사용자들이 녹음 파일을 관리하길 희망하시면 각 사용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해드리고 전체 관리자에게만 권한을 부여해드릴 수 도 있으며, 서비스 사용 중 설정 변경도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면서 레코딩 내역이 초기화 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도 있으니 초기화 또는 교체 이전에 레코딩 파일 및 주소록을 백업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