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코딩 파일삭제시 건수가 원복되어야 하는데 간헐적으로 원복이 되지않아 50건 초과로 발생하는 증상으로 26년 1월 조치될 예정이며 현재는 고객센터(02-319-010)으로 전화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로그아웃후 재로그인해보시거나 프로그램 우측상단에 새로고침 눌러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고객센터(02-319-0100)로 전화주세요
AI사서함 설정시 자리를 비워 전화를 못 받을 때 또는 통화중일때 안내멘트가 나간후 고객이 음성을 남기면 프로그램 통화내역에 텍스트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AI가 대신 메모를 남겨주는 기능으로, '통화레코딩'만 가입하셔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