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설정 ▶ 문자설정 ▶ 문자전달에서 전달받을 휴대폰번호 입력하고 확인눌러주면 됩니다. (단, 문자전달도 문자발송요금이 추가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정 ▶ 회선멘트설정 ▶ 회선선택하여 산업안전보건법/민원처리법멘트설정에서 설정하거나 직접입력해서 송출가능합니다.
네 있습니다. 설정 ▶ 회선멘트설정 ▶ 통화자동종료설정에서 필요한 상황, 필요한 시간, 필요한 멘트를 설정하여 통화가 너무 길어지거나 폭언이나 욕설시 적절한 멘트를 들려주고 통화를 종료할수 있습니다.
네. 설정 ▶ 통화차단설정에서 차단번호에 입력하시면 '지금은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잠시후에 다시 전화주세요' 멘트송출되고 수신번호는 통화내역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산업안전보건법 150글자, 부재설정 100글자, 기간별안내멘트 100글자, 통화종료 100글자 입력가능합니다
이런경우 부가서비스중에 대표장치를 사용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램 통화중착전보다 대표장치기능이 우선 동작되어 순서가 다를수 있습니다.
네. 전국대표번호안에 연결되어있는 모든 번호에 고객응대매니저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일일 통계는 참고용으로 어제와 오늘의 정보만 제공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역은 통화 또는 문자 기록에서 확인해 주세요.